thinknew :: 2018/08/07 글 목록

'2018/08/0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8.07 드루킹 특검을 옹호하는 웃기는 논리, 여야 합의

해수욕장의 어느 진상 가족


꼴통들의 행동 방식에는 눈에 띄는 특징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태클 걸어놓고 (상대방이) 넘어졌음을 탓하기'이다. 드루킹 특검이 김경수 경남지사를 소환한 데 대한 논란에서 그 방식이 어김없이 등장한다. 한번 보자.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8/07/2018080700236.html 


"여야(與野)는 6일 김경수 경남지사의 특검 소환 조사를 두고 날 선 공방을 벌였다. 추미애 민주당 대표는 이날 "애당초 드루킹 사건은 특검 사안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여야가 지난 5월 '드루킹 특검법'에 합의해 특검이 도입됐지만, 야당의 정치 공세에 따른 합의였고 김 지사 의혹은 특검 수사거리가 안 된다는 것이다."

특검의 김경수 소환이 타당했느냐 아니냐는 조만간 밝혀질 것이다.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지 못하고 서둘러 온갖 논란을 불러 일으키는 것이야 꼴통 야당과 찌라시들의 주특기이니 그러려니 하고 봐 줄 수 있다. 그러나 '꼴통은 스스로를 증명한다'고, 그들이 스스로 꼴통임을 증명하고 있음은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드루킹 특검에 대해 찌라시의 기사 제목도 '여당도 찬성한'이라고 뽑았고, 바미당의 김동철도 '여야 합의'에 의한 특검임을 강조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안다. 드루킹 특검이 어떻게 통과되었는지를. 김성태가 단식 쇼를 벌인지가 아직 1년도 채 지나지 않았다. 추미애 대표는 '야당의 정치 공세'라고 점잖게 표현했지만, 순전히 야당의 떼거지에 떠밀려 통과된 특검법이었다. 그런 쇼를 벌여 놓고는 이제와서 '여야 합의'에 의한 특검법이라는 것을 떠드는 것은, '국민들은 지나고 나면 다 잊어버린다'라고 믿지 않는 한 할 수 없는 행태이다.

이걸 보면, 나향욱의 '국민은 개, 돼지같아서'라든가, 양승태 대법원이 작성한 문건에 나오는 '이기적인 국민' 등과 같은 인식이 그들만의 특이한 인식이 아니라 '자칭 보수'들의 보편적인 인식이라고 해야 마땅하다. 일년도 채 안된 지난 시간에 어떤 해프닝이 있었는지에 대해 국민들이 모를 것이라고 전제하고, 지금은 '여야 합의'를 떠들어대는 저것들을 꼴통이라고 하지 않으면 달리 뭐라고 표현할 수 있겠는가.

지방선거에서 참패를 당하고도 아직도 저러고 있는 꼴을 보면 '죽음의 골짜기를 향해 씩씩하게(?) 걸어가고 있는 좀비'들의 행렬을 보는 것같아 한편으론 씁쓸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우습기도 하다. 날도 더운데, 젠장.



Posted by thinknew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