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부산 동구 소녀상 주변을 쓰레기로 도배하는 일베류들

thinknew 2017. 3. 5. 09:10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들이 단식 농성하는 자리에서 그들을 조롱하듯 배터지게 처먹는 만행을 일베들이 저질렀다. 이런 짐승만도 못한 짓을 하는 놈들이 또 있다. 기사를 보자.


http://news.jtbc.joins.com/html/370/NB11432370.html


"부산 일본 영사관 앞에 있는 평화의 소녀상이 또 수난을 당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 철거를 주장하는 한 남성이 유인물을 곳곳에 붙이더니 이번엔 소녀상을 흉내 낸 쓰레기 더미를 옆에 쌓았습니다. 관할 구청은 이번에도 손 놓고 있습니다."


꼴통들은 상식적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행동들을 하기 때문에 꼴통이란 소리를 듣는다. 소녀상 주변을 쓰레기로 도배하는 인간들을 어떻게 이해할 수가 있나? 꼴통짓도 일말의 이해를 해 줄 수 있는 구석이 있을 수 있다. 그런데 세월호 폭식 사건도 그렇고 이번 사건도 그렇고, 아무리 눈을 씻고 보아도 이해해 줄 수 있는 구석이 없다. 그러니 이것들은 짐승만도 못한 것들인 것이지.


사람의 생각은 다 다른 법이어서 그들 사이에서 다툼이 생길 수는 있다. 그런데 아무런 상관관계가 없는 상황에서 '종로에서 빰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하는 짓들을 하는 인간들이 지금 물만난 고기처럼 활개치고 있다. 이래저래 탄핵 심판의 결과가 애타게 기다려지는 요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