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피눈물 난다는 게 어떤 말인지 알겠다고?

thinknew 2016. 12. 11. 20:27



박근혜는 사이코패스다. 물론 사이코패스라고 모두 범죄자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박근혜는 범죄자급 사이코패스다. 기사를 보자.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12111507001&code=910402&nv=stand&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top3


"박근혜 대통령은 지난 9일 국회 탄핵소추안 가결 직후 청와대에서 가진 국무위원 간담회에서 “피눈물이 난다는 게 무슨 말인가 했는데 이제 어떤 말인지 알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근혜 대통령은 당시 간담회에서 탄핵 가결 등의 정치적 상황에 대해 심정을 토로하면서 이같이 말했다고 참석자들이 11일 전했다. 국정농단은 최순실 개인의 비리이며, 사익을 추구하지 않은 자신은 무죄라는 기존 입장을 탄핵 직후 토로한 것으로 풀이된다. 박 대통령이 특별검사와 헌법재판소의 탄핵심판 과정에서 적극 대처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것이란 해석도 있다."


이 인간은 '피눈물이 난다'는 게 어떤 뜻인지도 모를 것이 분명한데도 아무렇지도 않게 그렇게 말한다. '피눈물이 난다'라는 표현은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 때 쓸 수 있는 표현이 아니다. 세월호에 수장된 아이들의 부모들이나, 고문에 의해 간첩으로 몰려 생떼같은 자신의 가족이 죽거나 병신되었을 때나 쓸 수 있는 표현이다. 짤방에 나오는 저런 가식적인 눈물이나, 그것도 여론에 떠밀려 마지 못해 시늉만 내는 인간이 탄핵 당하고 피눈물이 난단다. 아이고~~~~~~~. 이걸 뭐라고 해야 하나. 정말 할 말이 없다. 저건 정말 하루라도 빨리 짤라야 한다. 헌법 재판관들은 심리를 최대한 빨리 해야 한다. 저런 인간이 하루라도 더 버티고 있으면 있을수록 국격이고, 국기고, 국운이고 죄다 좀 먹을 뿐이다. 이제 촛불 민심이 간절하게 기원해야 하는 것은 분명하다. 박근혜가 짤리고, 구속되는 그 날이 하루라도 빨리 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