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최순실의 딸이 B 학점을 받은 리포트 문장 수준 감상

thinknew 2016. 10. 18. 08:44



대한민국의 맷돌 손잡이가 다 사라지게 생겼다. 어처구니가 없어도 이렇게 없을 수는 없다. 기사를 보자.

http://news.joins.com/article/20731830

"'해도해도 않되는 망할새끼들에게 쓰는 수법. 왠만하면 비추함'"
"인터넷에 떠도는 대충 쓴 낙서 수준으로 보이는 이 문장은 어디에 나오는 것일까?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20)씨가 이화여대에 제출한 과제물(리포트)의 일부다. 정씨는 이 리포트로 B학점을 받았다."
"'승마선수는 말에 움직임에 ㄸ(아랫점)라 부드럽게 다라가고 대체를해야해서 유연성또한 아주 중요한 부분중 하나입니다. 운동전 몸을스트레칭하기에도 좋고 운동후 뭉 ㅊㄴ몸을풀기에도 좋습니다.'"
'마장마술은 1시간의 몸풀기후 시합이 시자괴는데 이때체력적ㅇ로 받쳐주지못하면 시합을잘치르지못학됩니다. 좋은비구력을가지면 2 마리 3마리 경기를띌 수 있고 경험많은선수는 성장합니다 .'"


이화여대에서는 지금 총장 물러가라고 시위 중이고, 최순실 모녀가 종적을 감추었다는 뉴스도 뜬다. 기사에 인용한 것처럼 저런 리포트에 B 학점을 준 교수부터 이화여대 총장, 그리고 최순실 모녀는 도대체 무슨 짓을 한 것일까? 박근혜는 지금 모든 의혹에 대해 '물증 없음' 하나로 버티고 있다. 그러는 와중에 색깔론으로 물타기 하기 위해 새누리 꼴통들은 충성스러운 개 노릇을 열심히 하고 있다. 한마디로 혼돈 그 자체다. 혼돈 상태는 오래가지 않는다. 임계점에 도달하면 폭발하게 되어 있다. 그 파편이 어디까지 튈지가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