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꼴통 열전 (종편 앵커 한일전 패배에 티파니에게 축하를 전하다)

thinknew 2016. 8. 17. 22:14


꼴통들 집합소가 일베나 새누리당 뿐인줄 알면 오산이다. 종편도 그에 못지 않다. 이번에는 뉴스를 전하는 앵커다. 기사를 보자.

http://star.ohmynews.com/NWS_Web/OhmyStar/at_pg.aspx?CNTN_CD=A0002236156&PAGE_CD=N0004&CMPT_CD=E0021&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star

"한 앵커의 돌발행동일까 아니면 노골적인 시청률 띄우기일까. 종합편성채널 MBN의 <뉴스파이터>를 진행하는 김명준 앵커의 17일 발언을 두고 누리꾼들과 티파니 팬들이 거세게 항의하고 있다."
"발단은 김 앵커의 마무리 발언이었다. 리우 올림픽에 출전한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이 준결승 전에서 일본 대표팀에 완패한 소식을 전한 김 앵커는 말미에 "축하합니다, 티파니씨"라는 말을 덧붙였다. 광복절 무렵 일본 전범기 스티커가 붙은 모자 사진을 SNS에 올렸다가 삭제한 이후 여론의 비판을 받고 있는 티파니를 겨냥한 발언이었다."


이 꼴통의 논리를 그대로 한번 따라가 보자. 올림픽에서 배드민턴 팀이 일본에 졌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열받을 만하다. 앵커라고 열 안받을리가 있겠나. 뉴스를 진행하는 앵커이긴 하지만 그도 인간이니 열불터지는 소식을 전하는 게 짜증났을 수도 있겠다. 그런데 소녀시대 티파니를 축하했단다. 엥? 거기에 왜 티파니가 나오지? 뉴스를 진행하는 앵커가 뉴스 내용을 가지고 화풀이해서도 안되지만 백번 양보해서 그래도 화풀이를 하려면 일본 쪽의 누군가를 걸고 넘어져야 하지 않나? 그렇지 않아도 일본 쪽도 만만치 않은 터에. 티파니가 SNS에서 민감한 시기에 실수를 했다곤 하지만 일본에 진 분풀이를 왜 티파니에게 하지? 정말 난해하다. 이기 뭐고???????

일본에 져서 짜증나던 차에 일본과 관련하여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이 있으니 만만한게 홍어 거시기라고 '에라, 너가 x 먹어라' 뭐 대충 이런 심뽀인 모양이다. 이러니 어찌 꼴통이라 하지 않을 수가 있나. 없던 꼴통이 지금 새삼스레 생겨날리가 있겠나. 여기저기서 꼴통 본색을 마구 드러내는 것을 보면 꼴통들도 뭔가 위기 의식을 느끼고 있다는 뜻인가? 거 참. 어이가 없네. 어이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