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방산 비리땐 최고 사형

thinknew 2016. 6. 6. 15:57


더불어 민주당이 방산 비리를 뿌리뽑기 위해 칼을 빼들었다. 기사를 보자.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60606033614243


"더불어민주당 변재일 정책위의장이 정책위 1호 법안으로 방위산업(방산) 비리를 이적죄로 처벌하는 법안들을 이번 주 국회에 제출한다. 앞서 더민주는 4·13 총선 공약으로 방산 비리 근절을 제시했다."

"더민주 당론이 ‘사형제 폐지’임에도 방산 비리 범죄에 최고 사형까지 가능한 이적죄를 적용하려는 건 비리 척결에 대한 의지의 표현이다. 방산업체에서 활동하는 예비역 군인과 방위사업청 내 현역 군인들의 ‘비리 연결고리’를 차단하지 않고서는 비리 근절이 불가능하다는 판단도 자리잡고 있다."

방위산업이 뭐냐. 바로 국가 안보를 위한 무기 체계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것 아닌가. 일베류들이 거품을 물고 주장하는 천안함 사건도 일베들의 말을 액면 그대로 믿어주면 결국 대한민국의 해군이 그것도 세계 최강의 미국과 합동 군사훈련을 하면서 북한 잠수함 탐지에 실패한 것이니 잠수함 탐지 관련 방산 관계자는 극형에 처해야 마땅하고, 최근에도 불량품 방탄복에 심지어는 병사들이 먹는 음식도 불량을 납품했다니 이런 것들이 바로 안보를 약화시키는 것들이 아니고 무엇이겠나. 이 방산에 비리가 개입되었다면 비리 관계자는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엄벌에 처해야 마땅하다. 더불어 민주당이 방산 비리를 뿌리뽑겠다는 의지를 보였다면 이게 진정한 안보아니냐? 종북이라고 모함하는 더불어 민주당은 실질적인 안보 대책을 내놓는데 새누리 이것들은 뭐하냐.

예전에도 이런 황당한 일이 한두번이 아니었다. 새누리와 일베류들이 입을 모아 종북이라고 합창하는 민주당(더불어민주당의 전신)에는 병역기피자들이 거의 없고, 병역을 이행하지 않은 사람들도 대부분 민주화 투쟁 과정에서 옥고를 치른 사람들이었다. 그런데 한나라당(새누리당의 전신) 인간들은 허리가 아프네, 눈이 나쁘네, 정신병이 있네, 아니면 아예 사라졌다가 병역 문제가 해소되고 나서 나타나서는 정치하면서 민주당을 향하여 빨갱이니 종북이니 이따위 소리들을 해 댄다. 그리고 일베류들은 그들과 똑같이 떠들고, 단지 떠드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예 행동대원으로 나서기도 한다.

나는 영혼을 믿지 않아서 내가 할 소리는 아니지만, 정말 순국 선열들이 있다면 이런 인간들을 다 잡아가야 하는데, 잡아가지 않는 것을 보면 영혼이 없다는 내 생각이 맞는 것 같다. 오늘은 현충일이니 순국 선열들을 생각하면서 더불어민주당엔 찬사를, 새누리당(그리고 일베류들)에게는 욕을 한바가지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