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포항 지진, 하늘이 준 경고?

thinknew 2017. 11. 17. 16:43

도로에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꼴통들도 다양하게 진화한다. 경주 지진 때는 북한 핵 실험때문일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나오더니, 이제는 '하늘이 주는 경고'란다. 일단 기사부터 보자.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377746&PAGE_CD=N0006&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top1&CMPT_CD=E0026M 


"류여해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은 17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 자리에서 "포항 지진은 문재인 정부에 하늘이 주는 경고, 즉 천심이라는 지적이 나온다"고 주장했다. 새 정부가 "보수 궤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는 비난에 덧붙인 말이다."

하여간에 꼴통들도 진화하긴 하는데 그 방향이 꼭 '궤멸' 쪽이다. 문대통령의 국정 지지도가 70% 대 박스권을 형성하고 있는 판국에, '민심이 천심'이라면서 뭔 천심? 하여간에 웃기는 꼴통들 하고는. 그래도 발전은 있었다. 꼴통들도 이제 더 이상 북한하고 엮어 봐야 씨가 안먹힌다는 것쯤은 안다는 뜻이다.

희한한 것은 '자칭 보수가 궤멸 직전에 있다'는 것은 안다는 것이다. 이것들이 영영 알 수 없는 것은 '그 궤멸에서 벗어나는 길이 무엇인가' 이다. 뭐가 되었든 꼴통들이 자멸하는데 안타까울 일은 눈꼽만큼도 없다. 슬슬 부채질이나 하면서 망해가는 꼴을 즐길 일이지. '친반 vs 비박', '친 홍쓰레기 vs 친 김무대뽀' 열심히 치고박고 해 봐라.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