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좌익 상업주의'때문에 분노했단다

thinknew 2016. 12. 15. 15:56


http://www.christiantimes.ca/bbs/board.php?bo_table=news_top&wr_id=140&page=4


대다수의 국민들이 분노에 차 있는 지금 다른 방향에서 분노에 차있는 인간들이 있다. 어떤 인간이 그런지 기사를 보자.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33968

"조우석 KBS 여권 추천 이사가 ‘최순실 게이트’ 의혹을 보도하고 있는 JTBC와 중앙일보를 겨냥해 “좌익 상업주의에 매몰된 매체”, “더러운 매체 중앙일보”라며 비난을 쏟아냈다."
"세월호 참사 정국에서 나타난 극우단체 서북청년단재건준비위원회에 대해 “무능한 정부와 공권력을 대신해 세월호 저주의 리본을 치우겠다고 나선 그들에게 사회는 깍듯한 경의를 표하는 게 우선”이라고 추켜세우는 등 극단적인 이념 편향 발언을 일삼던 그가 이번에는 ‘중앙미디어네트워크’를 겨냥한 것이다."


어떤 인간이 범죄를 저질렀다. 그 범죄의 피해자들은 당연히 분노할 것이다. 그런데 범죄에 대해 분노한다고 분노하는 꼴통들이 있다. 세월호 희생가 유족들을 조롱한 일베들이 그러했고, 기사에 난 이 인간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그 분노의 원인이 '좌익 상업주의' 때문이란다. 꼴통들은 상상력이 한없이 부족하다. 고작 내세운다는 게 '반공 상업주의'를 모방해 '좌익 상업주의'라니. 세상은 넓고 꼴통은 다양하다고 했는데 정말 그러하다. "에라이 썩을 놈 같으니. 똥이나 쳐 먹어라." 이런 인간들에게 해 줄 수 있는 말은 이 말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