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서해 수호의 날 유감

thinknew 2016. 3. 26. 10:14
지금 박근혜가 '서해 수호의 날'이라고 내세우면서 또 북풍을 선거에 이용하고 있는 중이다다. 노무현 전 대통령께서 '열린우리당이 이겼으면 좋겠다'는 이 한마다를 물고 늘어져서 탄핵까지 시도한 그 집단들이 이런 박근혜의 행보에 대해서는 아무말도 하지 않고 있다. 용어도 애매한 그 '서행 수호'에는 국민의 정부 때 있었던 연평해전도 들어 있고, 이명박 정권 때 있었던 천안함 사건도 있다. 그런데 어떤 녀석들은 천안함 사건 만을 가지고, 은연중에 '서해 수호'를 안보의식을 다지는 행사 쯤으로 치고 있다. 이 녀석들이 웃기는 것은 천안함은 북한의 잠수함의 어뢰에 의한 폭침이라고 우기면서도 거기서 살아남은 자들을 전상자로 예우하는 것에 대해서는 또 아무 소리 하지 않는다. 세상에 어느 나라가 군사 훈련 중에 적국의 공격에 의해 침몰한 전함에서 살아남은 자를 예우를 해주는지 하나라도 예를 들수 있으면 이녀석들이 무식한 유사 일베 취급을 안받을텐데, 내 장담하건데 이 녀석들 중에 그럴 수 있는 녀석들은 없을 것이다. 이녀석들이 무식한 것들인 것이, 그런 생각의 바탕이 되는 정보를 그 악명높은 좃선일보로 한다는 것이다.

그 좃선일보가 또 하나의 문제 기사를 내놓았다. 일단 한번 보자.

옥새 투쟁을 항명이라고 받아적은 그 기자다. 어라, 우리의 안보의 화신(군대도 안갔다 온 놈들의 집단), 반공의 첨병(박근혜가 한나라당 대표 시절 북한을 방문하여 김정일과 회담을 한 그 정당)인 새누리당이 선거에 정신이 팔려 우리의 박근혜 여왕 각하께서 참석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지도부가 참석을 안했단다. 이거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 선거가 안보보다 더 중요하다는 뜻인가? 만약 그렇다면 이놈들이 주구장창 떠들어대는 북한의 위협은 뻥이란 말인가?

서해 수호의 날도 괴상하긴 마찬가지다. 연평해전은 국민의 정부에서 있었던 일로 우리가 이긴 해전이다. 그런데 천안함 사건은 이명박 정권 때 있었던 일로 (이명박 정권의 말에 따르면) 있을 수 없는, 그리고 있어서도 안되는 안보 실패 사례이다. 그러니 이명박 정권이 떠들고, 무식한 유사 일베들이 굳게 믿고 있는 것처럼 천안함이 북한 어뢰에 의한 폭침이라면 이게 이상해진다. 종북이라 우기는 김대중 대통령 시절에는 북한에게 이겼는데 이명박 정권에서는 북한에게 진 것이 되니 어느 놈이 욕을 먹어야 할까? 내 장담을 하나 더 하자면 무식한 유사 일베 녀석들은 여기에 대해서도 답을 못할 것이 뻔하다. 하여간에 이 녀석들의 무식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궁금하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