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꼴통 열전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이 비상이란다.)

thinknew 2016. 6. 16. 20:39


새누리당 하는 짓이 가관이다. 선거에서 지고도 박근혜는 꿀먹은 벙어리 모양으로 가만히 있는데 당에서는 친반 비박 힘겨루기를 하더니 우여곡절 끝에 비상대책위원회를 만든 모양이다. 근데 그 비상대책위원회의 장이 지금 비상이란다. 먼저 기사를 보자.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218928&PAGE_CD=N0004&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top1&CMPT_CD=E0018M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회의 '무소속 복당' 결정이 당내에 미묘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16일 회의를 주재한 김희옥 새누리당 혁신비상대책위원장이 돌연 사퇴를 시사했다."
"혁신비대위가 무기명 투표로 유승민·윤상현 의원 등 탈당파 무소속 의원들에 대한 '일괄 복당'을 의결한 것에 대한 반발로 해석된다. 오는 17일 예정된 고위 당정청 회의도 김 위원장의 불참 통보로 갑작스레 취소된 상황이다."


새누리당 인간들, 특히 '친박'이라는 인간들 하는 짓이 참으로 해괴하다. 당이 비상이라고 해서 당을 정상화시키라고 위원장을 데려왔더니 이 인간이 비대위가 무기명 투표로 결정한 일에 반발하여 사퇴를 하네 마네 한단다. 새누리당에 소속되어 있다고 해서 모두 꼴통은 분명 아닐텐데 새누리당 자체가 문제인 모양이다. 어째 데려와도 저런 인간을 데려와서는 제 얼굴에 똥칠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아니 당이 위기라고 해서 비상대책위원회를 만들어 놓고 거기서 이루어진 결정은 인정하지 못하겠다? 민주주의 국가의 정당에서 이 무슨 해괴한 짓이란 말인고. 박근혜는 여왕처럼 군림하고 있는데 그 똘만이들이 하는 짓을 보면 자신들을 신하로 생각하고 있음이 분명하다.

유승민은 새누리당을 반드시 개혁시키겠다고 큰소리치고 있다만 잘 되겠나? 그거야 내가 알 바 아니긴 하다만 유승민이 정치력을 발휘하여 친박을 몰아내고 새누리당을 꼴통당에서 보수당으로 바꾸는데 성공하면 좋겠다는 바람은 있다. 적어도 유승민은 꼴통은 아닌 것 같아서 하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