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정치, 사회

국정원 적폐청산 조사 항목 확정, 똥줄 타는 놈들 많겠다

thinknew 2017. 7. 12. 19:58


국정원이 적폐청산 TF의 조사 항목을 확정했다. 적폐들은 이 제 X 됐다. 먼저 기사를 보자.

http://news.joins.com/article/21748827 

"국정원은 이날 적폐청산 TF가 조사할 13개 항목을 확정하고 이를 국회 정보위원회 전체회의에 보고했다. 서 원장은 이날 보고에서 “꼭 봐야 하는 사안이 있다면 정권을 가리지 않고 조사할 용의가 있다”고 밝혀 강도 높은 수사가 진행될 것임을 예고했다."

확정된 조사 항목은 짤방 이미지에 표로 요약되어 있다. 하나같이 국정원이 해서는 안되는 일들을 했다는 의혹으로 물의를 일으킨 것들이다. 이명박 정권과 박근혜 정권 때의 사건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다. 박근혜는 이미 재판받고 있으니 따로 언급할 필요가 없지만 이명박과 그 주변의 연루된 똘마니들은 이제 똥줄이 타지 싶다.

정국이 조용할 때 이런 발표가 나왔다면 자한당 꼴통들은 말할 것도 없고, 바른정당의 이명박 끄나풀들까지 정치 보복이라고 길길이 날뛰었을 것이다. 그런데 지금은 야3당이 공히 제 코가 석자여서 저기에 반발할 여력이 없다. 국민의당은 이미 사망선고를 받았고, 적폐 청산 과정에서 자한당과 바른정당의 꼴통들도 줄줄이 엮일 것이 분명하니 서서히 도태되어 갈 것이다. 어느 놈이 먼저 걸려들까? 정말 흥미진진한 일이 아닐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