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 beautiful world!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를 기대하면서

2023/02 4

중앙 찌라시의 태영호 4.3 망언 물타기

태영호가 망언을 했다. 제주 4.3 사건이 김일성 지시에 의해 일어난 것이라고 한 것이다. 이런 놈을 공천한 국힘이나 그걸 뽑아준 강남구민들 욕은 이미 해서 또 하지는 말아야겠다. 그런데 불과 얼마 전에 지만원이 광주 항쟁에 북한군이 끼었다고 망발을 해 대다가 실형이 대법에서 확정되었는데 그 새 태영호가 또 저런 망발을 한 것이다. 국힘도 태영호의 저런 개소리에 대해 더 이상 하지 말라는 경고를 날릴 정도이니 더 말할 필요야 없긴 하다. 그런데 중앙 찌라시가 다음과 같은 기사를 내보냈다. 기레기가 왜 기레기인지를 분명하게 보여주는 기사여서 굳이 옮겨 왔다. 태영호가 왜 탈북했는지는 모르지만 북한에서 잘먹고 잘 살았으면 탈북했을 리가 없다는 것은 삼척동자라도 알 수 있는 일이다. 그런데 (쓰고 보니 자꾸 ..

정치, 사회 2023.02.18

국힘 당 대표 선거의 개싸움 감상

국힘 대표 선거가 꼴통당에서 일어나는 일 답게 개싸움으로 일관하고 있다. 정치 공작과 거짓말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꼴통당에서 당 대표가 되겠다는 김기현의 행보가 아주 가관이다. 안철수가 여론조사에서 우위로 나타나니 안철수 죽이기에 몰두할 것이라는 것은 이미 이야기했다. 안철수 죽이기와 더불어 윤심이 자신에게 있음을 강조한다면서 김기현이 하는 짓이 결국 자당 내에서도 공작이다. 다음 기사를 보자. 어느 것이 옳은 것인지는 알 수 없으나 아무튼 국힘 선관위에서 컷오프 득표율은 발표하지 않고 통과자만 발표한다고 했다. 그런데 김기현이 자신이 1위라고 버젖이 말한다. 이건 만약 김기현이 당선되고, 안철수나 천하람이 간이 크다면 선거법 위반으로 고발 들어갈 사안이다. 그러니 당연히 안철수는 반발하고, 또 ..

정치, 사회 2023.02.13

윤상현이 ㅎㅎㅎ

직전 포스트에서 윤상현이 해괴망측한 일인 시위를 했다는 것을 이야기했다. 그런데 그 서술 불가의 인간이 본색에 어울리는 소리를 또 했다. 먼저 기사를 보자. 윤상현으로 치면 낯짝에 철판이 깔린 걸로 보면 탱크 장갑판에 버금가는 철판을 깐 인간이 도찐개찐인 김기현을 공격한답시고 '낯 두껍다'란다. 이러니 개그콘서트가 망하지. 개콘이 부활한다는 소문이 돌던데, 꼴통당이 여전히 블랙 코미디를 무한으로 생성하고 있는 지금, 부활은 이미 글렀다. '낯 두껍다'라 ㅎㅎㅎㅎㅎㅎ

정치, 사회 2023.02.08

극우에서 꼴통까지

꼴통당의 대표 선출을 둘러싸고 누가누가 더 꼴통짓을 잘하나 하고 도토리 키재기를 하고 있다. 짤방에서도 보듯 국힘의 것들은 보통은 꼴통이다. 그 중 꼴통끼가 좀 덜한 놈이 극우다. 여기에 해당되는 인간이 이준석이다. 이 놈이 꼴통당에서 살아남는 것을 보면 꼴통끼가 적잖이 있다는 뜻이다. 윤석열에게 제일 먼저 떨려 나간 인간이 당 대표 선거에서 여전히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데, 그 하는 짓이 꼴통짓이다. 한번 보자. 제목만 보면 멀쩡하다. 말은 맞다. 윤석열이 하는 짓은 노골적인 당무 개입이다. 그런데 논리와는 무관하게 공작으로만 세월을 보내는 꼴통당의 구성원답게 난데없이 노 전대통령을 끌어들인다. 노전대통령의 경우는 '여당을 탈당했다'는 사실만 빼면 윤석열이 하는 짓과 비교될 게 하나도 없다. 완전히 다른..

정치, 사회 2023.02.07